🗣 제가 주인공인 소설에서 저를 닮은 '아람'을 만나 즐거웠습니다. 감사합니다 :)
YY : 아람님 안녕하세요 :) 아람님의 답글 받고 저 너무 행복해서 계속 여러번 찾아 읽었었어요 >_< 동시에 아람님의 또 다른 방은 어떤 곳일지 궁금했습니다. 일상 속 다양한 방들 만들어 나가며 우리 소소한 행복을 잃지 않도록 해요!!
🗣 제목과는 달리 내용 말미가 따듯해서 좋았어요.
YY: 집을 구하는 과정도 하나의 면접 과정 같더라고요! 많이 준비할 수록 중요한 핵심을 찾아낼 수 있어서 뿌듯할 때도 있고, 운 좋게 서로의 니즈가 잘 맞아 금방 계약서에 사인을 하고 있던 적도 있었어요! 물론 안 좋은 거래 경험도 있지만 말이죠... 아무쪼록 따뜻한 거래가 많아지면 좋겠어요!
🗣 세상에나 최고에요 애정
HH: 저도 당신을 애정
🗣 기대 없이 신청한건데 제 이름이 나와서 정말 놀랐어요ㅋㅋㅋ 참고로 저는 패닉엣더디스코 high hope이 새해 첫곡이었습니다. 소설에 나온 노래도 한 번 들어봐야겠어요. 신선하고 자랑하고 다니고 싶은 경험이었어요 감사합니다!
YB : 저희 소설 집은 구독자님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언제나 많은 고민을 하고 있답니다! 이름 신청해주셔서 너무나도 감사드려요ㅎㅎ 구독자님의 새해 첫 곡을 이러한 기회로 알게 되어 너무나도 영광입니다. 소설 집 소설 앞으로도 많이 사랑해 주세요!
🗣 내일부터 설 연휴가 시작 되다 보니 시기 상 딱 이죠. 저의 일상을 대입해 가며 읽었습니다. 제 이야기도 써보고 싶네요.^^
HH: 앞으로 설처럼 특별한 집의 이야기가 있을 때에는 종종 이런 식의 기획을 해볼 생각이에요. 구독자님의 이야기도 궁금해요. 한번 써보세요! 아니면 저희에게 어떤 이야기를 쓰고 싶은지 알려주세요. 저희가 써 드릴게요. 구독자님을 주인공으로 만들어 드려요.
🗣 몰입하게 돼요....... 대박
YB : 아이고, 정말 감사드립니다💖 사실 해당 주차 소설의 모티브는 제가 실제 살았던 학교 기숙사의 내용을 담아보았습니다. 다만, 스릴러 장르의 글은 처음 써보는 지라 걱정이 많았는데 구독자님이 몰입하고 봐 주신 것 같아 정말 행복하고 뿌듯합니다. 좋은 소설로 보답 드리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
🗣 예상 외의 해피엔딩ㅋㅋㅋㅋ이라서 놀랐고 관련 법령도 알려주는 따뜻함에 순간 당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엘리베이터... 바뀌어서 정말 다행이다~!!
YY: 우리가 매달 내고있는 관리비의 '장기수선충당금'은 어떻게 쓰일까 유심히 들여다봤어요! 절제를 했어야 했는데... 그만 법령까지 소개하게 되었네요>_< 그래도 재미있게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:) |